댓글
johnny kim
johnny kim 22 분 전
무슨 방망이 흔드는거 같네
JH P
JH P 23 분 전
뭔가 지금 다시 붙으면 포이리에가 이길거 같기도하고...?
yk m
yk m 23 분 전
와 맨유 유스 미쳤다 래쉬포드 그린우드 맥토미니 포그바 진짜 전세계 최고 클럽이다.
빡쌍그이
빡쌍그이 24 분 전
하빕 볼 때마다 느끼지만 ㅈㄴ 잔인하다
취퀸배그
취퀸배그 24 분 전
영상 클릭하기전에 포이리에가 뭔가 이길거같다고 느낌와서 기대했는데 진짜 이겼네.. 맥그리거를 타격으로 KO 시키다니 대단ㄷㄷ 잠재력이 굉장히 높은선수라 역전했을거 같긴 했음 그나저나 간만에 관객있어서 흥돋는다 ㅋㅋ 워낙 빅이벤트라 그른가잉
란멍뭉이
란멍뭉이 25 분 전
6:49 알바레즈가 레그킥 ㅈㄴ 쎗다고 인정해주네 ㅋㅋ
안성탕년
안성탕년 26 분 전
맥구도 체력이나 그라운드가 안되서 아쉽네 리이트는 힘들고 역시 페더가 짱임 맥그는 이제 도난노리지만 적정 재패는 페더임
리간고
리간고 27 분 전
킥데미지 느꼇다면 접근전으로 난타전가면 어땠을까
제시골드
제시골드 27 분 전
아만다느낌이 나네 흠
khankorea
khankorea 28 분 전
이런경우는 맨끝 짤린 본인 인터뷰를 보여주는것이 더 좋지 않았을까..... 그리고 이런얘기가있습니다. 전성기가 지나면 썩은 고목이 됩니다. 우주의 이치죠~
빡쌍그이
빡쌍그이 30 분 전
하빕 그는 대체
쭈바라기
쭈바라기 30 분 전
하빕 혹성탈출 시저 같네~👍👍
s neymar
s neymar 30 분 전
맥그리거 보다 포이리에가 하빕 상대로 더 잘하는듯....하빕 테이크 다운은 진짜 숨막힌다
츄밍
츄밍 33 분 전
2:50 머리 끄댕이 잡고 끌어 땡기는 줄ㅋㅋㅋ
최진혁
최진혁 34 분 전
난 게이치 로우킥 박에 생각이안남
9 H
9 H 35 분 전
11:56
9 H
9 H 35 분 전
11;56
Gary
Gary 35 분 전
ㅈ밥 코너 ㅋ
재정JaeJung
재정JaeJung 35 분 전
포이리에 미쳣다
최진혁
최진혁 35 분 전
포이리에 다리 진짜 걸레짝 보다 더찢겼을것 같은데 다리 안부러젔나와
싸발적이고너무
싸발적이고너무 36 분 전
진짜 포이리에 왼손 카운터는 논타겟이다 ㅋㅋㅋ
최배근tv광팬그러니까정치경제
최배근tv광팬그러니까정치경제 36 분 전
맥거품 격투기계의 수치 새키
someth malicious
someth malicious 36 분 전
포이리에가 이겨서 좋긴 한데 너무 약해진 맺집이랑 맥그 왼손 카운터가 그립네
Cy Young Award
Cy Young Award 38 분 전
이젠 골을 못넣내ㅠㅠ
Nowon James
Nowon James 38 분 전
와 1군 멤버들 들어가니까 쌉발라버리네 ㅋㅋㅋ 역시는 역시다
복돈스
복돈스 39 분 전
02:43 이대로 낙지 맞춰갑니다
H&K 416
H&K 416 39 분 전
베일 점점 올라온다~
지광호
지광호 39 분 전
와~ 레슬링 기술 무섭네요 ...
서경식
서경식 40 분 전
류준열 ㄷㄷ
베고니아
베고니아 40 분 전
어차피 맹구 우승못해 맨시티가 우승이야^^
김충현
김충현 41 분 전
재황아 베댓먹었다며 어디갔냐
이태영
이태영 42 분 전
이긴사람이나 진사람이나 깔끔하네~ 멋지다
감동원
감동원 42 분 전
아니 챈들러 ㅈㄴ깡패같은데?
김주성
김주성 43 분 전
12:12 "I'm the best boxer in the UFC baby" 씨발 개씹상남자
자연인
자연인 44 분 전
봐도봐도 재밌네.
TORNADO
TORNADO 44 분 전
복싱이 독이되서 돌아왔네
liIlil
liIlil 45 분 전
어지럽다 어지러워 ㅋㅋㅋㅋ지리네
코리니
코리니 46 분 전
은돔벨레 마지막보고 쌌다 ㄷㄷㄷㄷ
김연민
김연민 46 분 전
6:29
Alvin ve Sincaplar - KÜRTÇE
Alvin ve Sincaplar - KÜRTÇE 47 분 전
말해뭐해 색츄얼스 솔직히 모르는사람 거의없지않나 ㅋㅋㅋㅋ 보면 코피터짐
Oyun Ustası
Oyun Ustası 47 분 전
윗댓보고 유튜브 색ㅊㅠ얼스 검색했는데 .. 지리긴하네 여자애들 몸매 ㅈ댄다
Dagger
Dagger 47 분 전
ㅇㅇ 유튜브 요새 뜨는 채널이잔 ㅋㅋㅋ 색츄얼스 여자들 몸매 개쩐다 .. 다보여줌 걍
맹구
맹구 48 분 전
황트넙
싸발적이고너무
싸발적이고너무 48 분 전
포이리에 HP가 천이면 하빕은 만일듯
신지훈
신지훈 48 분 전
배부른 야수는 더이상 야수가 아닌것같군요 코맥 눈빛자체가 옛날과 다르네요
rock the
rock the 49 분 전
하빕 돌아오지마라.. 노잼이다
박정우
박정우 50 분 전
이 토스가 백토스의 교본이 아닐까..? 생각합니다
시바연구원
시바연구원 51 분 전
아데산야 리치가 엄청나네
오윤종
오윤종 51 분 전
11:39 잠깐 스털링이 보이네
raccoon park
raccoon park 51 분 전
요즘 베일 폼좀 살아나는듯.
ᆞᆞ
ᆞᆞ 52 분 전
아킨펜와 영원하자
Steve Moon
Steve Moon 54 분 전
Silver Bronze Insect 잘 하네
jaesarang
jaesarang 56 분 전
손흥민 홈런때린건 아쉽지만 좋은 어시도하고 이정도면 선전했네요. 지난번 골대 두번 맞춘 이후로 뭔가 슛이 잘 안풀리는 느낌. 곧 회복하기를요.
울산왕[joy1544]
울산왕[joy1544] 56 분 전
자네 돈은 휴지조각으로~ 무슨뜻인지 알제 ㅡ.ㅡ
Glozean
Glozean 56 분 전
하빕 무슨 등근육이 암덩이처럼 붙어있네 너무커서 언밸런스해 보임
빅마이크
빅마이크 57 분 전
손흥민. 후지산 대폭팔슛
김시온
김시온 시간 전
맥그리거를 이긴 포이리에를 이긴 정찬성을 이긴 오르테가를 이긴 할로웨이를 이긴 맥그리거를 이긴 포이리에를 이긴...
네네
네네 시간 전
포덴 진짜 잘한다
나용재
나용재 시간 전
포이리에 아깝다 저기서 잡아줬으면 대박이었을텐데.
Mr. K
Mr. K 시간 전
계속해서 새로운 강한 선수가 나오기 때문에 UFC가 재미있는거다.. 레그킥 맞으면서 다리 풀리길래 지겠어? 했는데 졌네..그것도 KO ㅎㅎ
MrShin0807
MrShin0807 시간 전
토트넘에게는 바람직한 모습 게임마다 미치는 선수가 돌아가면서 나와야 한다.. 토트넘은 손-케인에 너무 의존한다....
댓막쓔렉
댓막쓔렉 시간 전
현시점의 발렌시아는 명문팀이 맞는지 의문이다....
임택준
임택준 시간 전
저거 약물 아니면 신이내린 피지컬
messi Lionel
messi Lionel 시간 전
워드 리그컵때 개 별로였는데 이 날은 잘 해줬다 ㄹㅇ
와우
와우 시간 전
은돔벨레 영입하길 잘했다
천일야화
천일야화 시간 전
이겼다고 하빕한테 깝치지마라 너같은놈 29명 있었다
Mark Jee
Mark Jee 시간 전
5분 만에 3골ㄷㄷ
강유리
강유리 시간 전
농구선수들 틈에 있어서 작아보여 그렇지 현장에서 수트입은거 보고 지렸다. 큰키에 옷이 몸에 촥 감기고 얼굴에 빛이 나더만여
OK댄싱러
OK댄싱러 시간 전
다굴싸움의 최고민족이 일대일 싸움에서 승리하는 것을 첨봄
222 222
222 222 시간 전
포이리에 인터뷰에서 길로틴 시도 할때 한쪽 다리 못 감아서 엄청 후회하고 아쉬워하던데 하빕이 길로틴 들어가고 다리를 막으면서 대처를 엄청 잘했구만 ㄷㄷ
처용전사BJ TV
처용전사BJ TV 시간 전
구독좋아요 할게요 축복합니다 아멘 🙏
김요엘
김요엘 시간 전
늑으흥 빅찬스 미스 ㅅㅅㅅㅅ숏ㅅㅅㅅ
처용전사BJ TV
처용전사BJ TV 시간 전
구독좋아요 한번부탁드려요
댓막쓔렉
댓막쓔렉 시간 전
라리가 왜 느려보이지.... 플미어리그가 넘 빠른가?
MVPI GAMING
MVPI GAMING 시간 전
손흥민 폼 많이 떨어졌넼
white mina
white mina 시간 전
완벽한 기회 있었는데 못 넣은건 변명의 여지가 없다. 어시 하나 했다고는 하나 정말 실망스럽다.
임진영
임진영 시간 전
이다영임진영사랑복나다
인생은즐겁다
인생은즐겁다 시간 전
1:52 커티스 존스라 할랬지
뚜비두바
뚜비두바 시간 전
손흥민 케인 들어오니까 골잔치 ㅌㅋㅋ
GT OYUN
GT OYUN 시간 전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난리네 유튜브에 색츄어ㄹ스 검색하면댄다고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