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/21 UEL] 볼프스베르거 vs 토트넘 H/L

  조회수 878,986

SPOTV

7 일 전

볼프스베르거 vs 토트넘 경기 하이라이트

댓글
뇌절온페페
뇌절온페페 55 분 전
아닛 유로파는 저렇게 잘하면서 왜 리그에선 제대로 못하는거에욧!
이서현
이서현 일 전
9:31 얘네 형동생이냐
코털천하
코털천하 2 일 전
베일 클라스...
d.h kim
d.h kim 3 일 전
3:40 흥민:(정색) 도허티:미안(볼 쓰담) 베일:귀엽네 짜식들
A Nang
A Nang 3 일 전
베르바인은 0이 좋나봄
하하하하
하하하하 3 일 전
레알 마드리드에 손흥민보다 몸값 높은 선수는 없다
도필승
도필승 3 일 전
역시 베르바인은 필요 없는 놈이야
굴리둠
굴리둠 3 일 전
애초에 약팀으로 클린시트 못한게 이상한거 아니냐
현수
현수 3 일 전
Easy man
박등섭
박등섭 3 일 전
손흥민이 골을 넣은 건 쩐다ㅋㅋㅋㅋ.멧 도허티 가레스 베일도 멋진 활약이었어ㅋㅋㅋㅋ.
MaTsu. H
MaTsu. H 3 일 전
3:41 손흥민 웃다가 왜 급정색 하는거지ㅋㅋㅋ
박관
박관 3 일 전
3:43손흥민:뭐야 넌 우리 사랑 방해하지마!
장형욱
장형욱 3 일 전
저런 자신있는 플레이들을 다른 상위권팀에서 하면 좋겠당ㅠㅠ
최정빈
최정빈 3 일 전
3:41 왜 웃다가 도허티 보니까 바로 정색빠냐
얍얍
얍얍 3 일 전
델리알리 ㄹㅇ 중동 부자같이 생겼넼ㅋㅋㅋㅋ
게임방송계투톱르델[Fan]
게임방송계투톱르델[Fan] 3 일 전
3:42손흥민 급정색
Apple mint
Apple mint 3 일 전
장난삼아 정색하는척 한거같음 ㅋㅋ
아미에라
아미에라 3 일 전
경기장 졸라 크네.
허점례
허점례 4 일 전
가레스베일이 존나 잘하네
이태양
이태양 4 일 전
헝가리팀 이겨놓고 그 난리였구나 ㅋㅋ
zic21K
zic21K 4 일 전
4:38 모우라 1년에 한번 ㅋㅋㅋㅋ
isu jung
isu jung 4 일 전
토트넘야들은 케인이 공안주고 걍 때리면 암말안하면서 손이 골욕심좀내면 공왜안줬냐고 ㅈㄹ하더라 주면 넣을수는있고?
berrin yoleri
berrin yoleri 4 일 전
요유섹쿠임? 검색해도 뜨던데 뭐말하는거
kelebek yakup
kelebek yakup 4 일 전
유출본 막올려도 안짤리나보네 .. 고맙다 알려줘서
boran bor
boran bor 4 일 전
요유섹쿠 이런수위 ㄳ합니다 난 유명인 유출이좋드라 대박이네
Fethiyeli Mikserci
Fethiyeli Mikserci 4 일 전
ㅋㅋㅋ 난 진작에 보고있었음 요유섹쿠 여기가 뜨긴 뜨는구나
Furkan Koç
Furkan Koç 4 일 전
댓글보고 요유섹쿠 검색해보니까 ㄹㅇ이긴하네 ㅋㅋㅋ 개좋앙
김영훈
김영훈 4 일 전
오랜만에 이긴거 같냐 ㅋ
내 계정을 클릭하지 마세요!
내 계정을 클릭하지 마세요! 4 일 전
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지 마세요! ※ 제 채널을 클릭하지 마세요
김민수
김민수 4 일 전
9:21 이건 족구아니냐? ㅋㅋ
신어스
신어스 4 일 전
알리 먼가 히바리가 없노..ㅠ
김현민
김현민 4 일 전
9:31 비니시우스 베르바인 정수리 치는거 개귀엽네 ㅋㅋㅋ
김채인
김채인 4 일 전
해설왜이리 재미없냐근데
이해동
이해동 4 일 전
나만 여기서 제이미 보우덴 한번 나오길 기대함?
한챠즈시절
한챠즈시절 4 일 전
3:42 급정색
일산아재
일산아재 4 일 전
지겹다 어지간히 좀 보여줘라. 못하는팀 하고 이길걸 머가그리 대단하다고
V S
V S 4 일 전
시소코 가만보면 pk나 좋은위치 프리킥 엄청 잘대줌
모우라안티
모우라안티 4 일 전
모우라는 저렇게 수비들 잘 못하는팀에선 너무 잘해 ~~
내 계정을 클릭하지 마세요!
내 계정을 클릭하지 마세요! 4 일 전
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지 마세요! ※ 제 채널을 클릭하지 마세요
•
4 일 전
9:11 요염한 앗살함
정동영
정동영 4 일 전
4:38 모우라 1년에 한번 나오는 거 이번에 나왔으니 앞으로 10달동안 뭐하며 지내냐...ㅎㅎ
AC\DC
AC\DC 4 일 전
루카스 모우라가 맨날 저렇게 하면 메시 되는건데 ..
이재진
이재진 4 일 전
손흥민 첫골은 진심 손흥민이 많이 성장했고 이젠 진심 월클 공격수다워진게 느껴지네요
태국왕자
태국왕자 4 일 전
케인없으면 꼭 이기더라 케인팔고 수비 보강하자~
김재욱
김재욱 4 일 전
3:43 왜 진지해지는데
Eric Kim
Eric Kim 4 일 전
옆구리를 완전히 접었네요 ... 이름을 새롭게 fold heading goal?! ㅋㅋ
내 계정을 클릭하지 마세요!
내 계정을 클릭하지 마세요! 4 일 전
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지 마세요! ※ 제 채널을 클릭하지 마세요
시그시그
시그시그 4 일 전
3:42 ㅋㅋㅋㅋㅋㅋ
s g
s g 4 일 전
VAN GOGH
VAN GOGH 4 일 전
진짜 잘한다..우와아..
블라몬
블라몬 4 일 전
3:38 급정색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ᄋᄋ
ᄋᄋ 4 일 전
베일 오른발 손흥민 헤더ㅋㅋㅋㅋㅋ
김원영
김원영 4 일 전
시소코는 볼때마다 볼터치도 불안하고 투박해서 애매한거 같은데..
A Kore
A Kore 4 일 전
3:42 손흥민표정 왜이럼..??
박종대
박종대 4 일 전
축구를 모르면 그냥 캐스터질하지마 스브스없애놓으니 스포티비 애들 자질 너무딸리네
선수단 발표장면
선수단 발표장면 4 일 전
볼프스베르거 0:11 토트넘 홋스퍼 0:26
ᄋᄋᄋᄋᄋ
ᄋᄋᄋᄋᄋ 4 일 전
4:28 모우라는 약팀한테는 참 잘해 4:29
내 계정을 클릭하지 마세요!
내 계정을 클릭하지 마세요! 4 일 전
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지 마세요! ※ 제 채널을 클릭하지 마세요
기리보여
기리보여 4 일 전
베일형 폼이 살아날려나 기대가 됩니다
송이광이TV 산중일기
송이광이TV 산중일기 4 일 전
난 시소코가 저런 센스에 프랑스 국대 라는게 믿기질 않는다
민초파
민초파 4 일 전
1:40 손흥민 3년 전 약속을 지켰네
백상훈
백상훈 4 일 전
양봉업자가 스스로 벌이 됐
내 계정을 클릭하지 마세요!
내 계정을 클릭하지 마세요! 4 일 전
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지 마세요! [제 채널을 클릭하지 마세요]
문정호
문정호 4 일 전
델리알리 감잃었네ㅋ저기서 슛을때리노,
tttThs-Tai
tttThs-Tai 4 일 전
알리 플레이 보니깐 센스 플레이는 아직 안 죽었네.경기에 좀 꾸준히 출전하면 폼이 다시 돌아올 거 같은데....
cow카우보이
cow카우보이 4 일 전
흥민이에게 수비는 안 시켜서 좋긴 하다
TA SAN
TA SAN 4 일 전
3:40 여기서 손흥민이 왜 도허티한테 정색하는거지?? 이유 아는사람?
J Won TV
J Won TV 4 일 전
3:42 흥민이 왜 도허티한테 정색하지 사이 안좋나..
Pre-서울대생
Pre-서울대생 4 일 전
그냥 컨셉같음 ㅋㅋㅋ
조성현
조성현 4 일 전
근데 상대팀 어디팀임? ㅋㅋㅋㅋ
이윤우
이윤우 4 일 전
흥민 형님 최다 공격포인트 달성 축하합니다!
주둥이메시 - Ray Kim [RK]
주둥이메시 - Ray Kim [RK] 4 일 전
3:39 흥미니 스마일 3:41 흥미니 급정색 졸귀 ㅋㅋ
比翼連理
比翼連理 4 일 전
인생 무료할때 토트넘 승리영상 보는 힘이나^^
로드
로드 4 일 전
알리 잘하는데 왜 이피엘에서 안쓰냐;;
BO GEUN Lee
BO GEUN Lee 4 일 전
유로파에서 잘하면 뭐하냐 또 리그에선 수비 2줄 세우고 수비축구 할껀데
천군
천군 4 일 전
베일의 오른발 손흥민의 헤더 먼가 어색하긴하다 ㅋㅋ
랄랄샤랄랄
랄랄샤랄랄 4 일 전
볼프스베르거에 대해 잘모르는데 좀 하는팀임?
DJ Oh
DJ Oh 4 일 전
베일 이런 경기만 잡아줘도 좋을듯 그리고 쏘니 간만에 헤딩골 ㅅㅅ
H OJ
H OJ 4 일 전
비니시우스 헤어스타일은 아무리봐도 NBA농구선수같애
H OJ
H OJ 4 일 전
3:39 손흥민 급정색 왜그러는거임?
랑잠 Langsam
랑잠 Langsam 4 일 전
토트넘 이경길토대로 반등각잡나!
Ho-Jung Kang
Ho-Jung Kang 4 일 전
도시이름은 Wolfsberg 입니다. 뒤에 붙은 AC는 Athletiksport Club 의 약자입니다. 즉, 전체를 말하자면 Wolfsberg의 소포츠클럽입니다. 그러니까 스포츠클럽에 해당되는 AC를 빼려면 볼프스베르그 라고 말해야 합니다. 그렇지 않고 볼프스베르거라고 말하면 볼프스베르그의 라고 하는겁니다. 스포티브이 축구중계 감사히 잘 보고있습니다. ^^
Oksusu Red
Oksusu Red 4 일 전
오스트리아 6위정돈 되야 이길줄 아는구먼
ong s
ong s 4 일 전
2:10 8:30
MK
MK 4 일 전
모우라 삘받는 날은 월클맞다
동의대학교_지찬민
동의대학교_지찬민 4 일 전
ㄹㄹ
Live Enter
Live Enter 4 일 전
하이라이트만 봐서 그런가 베일이 손흥민을 공격수로 인정못하는거 같아.
패리깅
패리깅 4 일 전
이런모습이 리그에서도 자주봤음좋겠다 이번경기 개잘했네 토트넘 ㄷㄷ
함선
함선 4 일 전
04:38 서양인의 암내를 경험한 브라질리안의 대처
패리깅
패리깅 4 일 전
3:40 도허티보고 손흥민 정색 장난 ㅋㅋㅋ
ᄒᄉᄒ
ᄒᄉᄒ 5 일 전
토트넘은 수비가 ㄹㅇ 하위권팀같은데
이정지니
이정지니 5 일 전
모우라 왼쪽윙어로 바꾸자
최재혁
최재혁 5 일 전
알리 잘하는데..?
뚜뚜
뚜뚜 5 일 전
토트넘 16강 가네
개썅마이웨이
개썅마이웨이 5 일 전
3:42 손흥민 정색ㅋㅋㅋ
Charlie Adam
Charlie Adam 5 일 전
대단하다 양학민!
김도희
김도희 5 일 전
3:40 쏘니뭐야 왜 갑분정색ㅋㅋㅋㅋㅋ
묘이미나
묘이미나 5 일 전
7:01 X발
YouTube구속
YouTube구속 5 일 전
3:43 갑자기 정색 😑 뭐얔ㅋㅋㅎㅋㅋ
묘이미나
묘이미나 5 일 전
5: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리뉴 리액션 졸잼
남석현
남석현 5 일 전
3:56 산체스의 후계자
조정훈
조정훈 5 일 전
베일 전성기로 다시 돌아오자
혹등고래
혹등고래 5 일 전
이번 시즌 토트넘은 패널티킥 맛집이네.
yubin lee
yubin lee 5 일 전
5:34 윙크스 눕방 ㅎㄷㄷ;;
JM K
JM K 5 일 전
시소코 분명 활동량 좋은건 맞는데.. 지능이 좀 떨어지는거 같다 챔스결승때도 좆같은 실수하고ㅋ
bazi master
bazi master 5 일 전
손흥민 저 사진찍는 세레모니 좀 바꿀수 없나요? 뭔가 힘없어 보이네요. 레반도프스키나 호날두처럼 좀 힘이 넘치는 세레모니로 바꿨으면
ᄋᄋ
ᄋᄋ 5 일 전
베일 골프선수다,퇴물이다 뭐라하지만 웃는거보니까 내가기분이 좋네 다시 잘됐으면 좋겠다
세상에 하나뿐인 어몽어스 케이스
8:30
사나고 Sanago
조회수 1.4M
드래곤볼Z 모든스토리(1권~42권) 한번에 다보기 [드래곤볼] [구스애니]
3:19:33
Switzerland. A nearly ideal country. Big Episode.
54:48
Антон Птушкин
조회수 22M
세상에 하나뿐인 어몽어스 케이스
8:30
사나고 Sanago
조회수 1.4M
[일요 경마] 2021년 2월 21일 일요 서울 경마 하이라이트
27:18
경마의 모든 것! 검빛 경마
조회수 24K